<2024학년도 법학부 특성화실 입반 안내>
1. 지원 대상 : 2024학년도 재학 중인 법학부 1학년~4학년(복수전공 역시 가능)
※ 초과학기 중인 재학생도 포함. 휴학생 및 졸업생은 특성화실 이용 불가
2. 신청기간 : 상시접수
법학부 학생들의 학습 여건 및 기회를 보장하고자 상시로 접수받고 있으며, 신청일 기준 당해 학기 재학생이어야 합니다.
특성화실 외관 및 환경을 파악을 위한 목적으로 견학을 원하는 학생은 특성화실 담당조교에게 사전 연락 바랍니다.
3. 접수방법 및 접수처
(1) 접수방법
접수는 e-mail로만 받고 있습니다.
제출 서류를 구비 하여 e-mail로 접수하시면 됩니다.
e-mail 제출 시, 제출 서류를 PDF로 전환 내지 스캔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(2) 접수처 : 조교메일(lawstudy@kw.ac.kr)
(3) 접수 관련 문의
법학부 특성화실 담당조교 : 특성화실 운영과 관련하여 1:1 오픈채팅방을 운영하고 있으니, 아래의 링크로 연락 가능합니다.
(https://open.kakao.com/o/sIwlTe4e)
※ 1:1 오픈채팅방은 평균 답장 시간은 20분이며, 사무실 운영시간(09:00-17:30, 점심시간 제외) 이외의 야간과 주말의 경우에는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광운대학교 법학부 사무실 : 한울관 106호(Tel. 02-940-5400/5340)
4. 제출서류 : ① 특성화실 입반 신청서, ② 특성화실 이용 시간표
(1) 2024학년도 특성화실 신청서
- 아직 진로 설정 내지 학습계획이 명확하지 않더라도 현재의 학습계획을 간략하게 작성해주셔도 좋습니다.
- 구체적인 진로가 정해져 있지 않더라도 본인의 관심 진로 분야에 대해서 체크하여 제출해주시면 됩니다.
- 진로가 결정된 학생의 경우 구체적인 진로를 표기하여 제출하면 됩니다.
- 컴퓨터로 작성하는 경우 파일을 PDF로 저장한 후 제출해주시면 됩니다.
(2) 2024학년도 특성화실 이용시간표
특성화실 이용시간표를 작성하여 1주일간 본인의 학습시간을 설정하시기 바랍니다.
최소 15시간 이상 학습시간을 확보할 수 있어야 합니다.
-특성화실 이용시간표를 기준으로 출석확인을 하오니, 상세히 작성하시기 바랍니다.
5. 특성화실 출석확인 제도 안내(24.05.24 수정)
- 법학부 특성화실 학습환경 조성 및 유지를 위하여 출석확인 제도를 시행합니다.
- 24.05.26.(월)부터 출석은 출결체크기의 지문인식으로 기록합니다. 출결체크기는 17번 좌석에 설치되어 있습니다.
- 출석체크는 평일 10시 30분, 19시 30분 총 2회 진행하며, 특성화실 이용자는 해당 출석체크 시간에 특성화실을 이용하고 있을 경우 출결체크기에 지문을 인식하여 기록을 남겨야 합니다.
- 제출한 특성화실 이용시간표를 기준으로 출석 여부를 확인하며, 해당 출석체크 시간에 지문인식 기록이 확인되어야 출석한 것으로 인정됩니다.
- 결석 횟수가 잦을 경우, 해당 학생은 강제 퇴실 되며 퇴실 이후 일정 기간 동안 특성화실 입실 재신청이 불가합니다.